‘부쉬코너’는 제주 서귀포 남원 중산간의 한남리, 귤밭이 가득한 고요한 마을의 한 코너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따뜻한 기후 덕분에 사계절 내내 푸르른 나무들이 둘러싸고 있는 주변에서 영감을 받아, ‘부쉬코너’라 이름 지었습니다. 이곳은 넓은 실내외 공간과 높은 층고에서 계절과 빛의 변화를 담아냅니다. 건물, 돌담, 나무가 어우러진 레이어가 만들어내는 깊이감에서 차별화된 매력을 만날 수 있습니다.
부쉬코너는 1동과 2동, 두 개의 독립된 건물로 구성됩니다. 1동은 집 안팎의 경계가 유연하고, 개방적인 구조입니다. 메인 침실의 벽과 창문을 열고 크고 작은 공간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거실과 주방, 자쿠지 공간에서는 다 함께 이야기 나누고 2층의 침실과 아래 서재에서는 아늑하게 쉬어가세요. 2동은 스튜디오 타입 공간으로 침실과 욕실이 오픈된 구조입니다. 침실에서 바 테이블, 미니정원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공간은 딱 우리만을 위해 연결된 듯 보입니다. 지붕과 벽을 잇는 커다란 창을 통해 다양한 각도에서 자연광과 풍경을 즐겨보세요.
삼나무, 귤나무, 은행나무, 녹나무 등 다양한 나무와 식물들이 자리하고 있어 어디서든 제주의 자연을 감상할 수 있어요.
하늘과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우리만의 정원과 산책길이 있어요. 조용한 귤밭이 있는 마을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보세요.
귤창고와 박공지붕, 비닐하우스와 온실의 햇살을 모티브로 삼았습니다. 넓은 실내외 공간과 높은 층고로 아름다운 빛의 풍경을 느껴보세요.
부쉬코너의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한남리 685-6] 입니다.
주차는 건물 외부 전용 주차장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