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은 소란함을 담은 월정리 해변에서 골목으로 한 발짝 들어가면, 높은 돌담에 둘러싸인 프라이빗한 '하월라잇'만의 공간이 펼쳐집니다. 제주 동쪽 마을 월정리에 위치한 '하월라잇'은 '달빛 아래 모든 것이 순조로운 공간'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삶은 언제나 순조로울 수 없기에 여행에서 만큼은 모든 것이 순조롭길, 다시 돌아간 일상에서도 모든 것이 빛나고 괜찮아지길 바라며, 안온한 휴식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제주의 사계를 담은 정원과 서로 다른 색을 지닌 두 개의 공간에서 더 나은 삶을 위한 릴렉스테이를 경험하세요.
마치 유년 시절로 돌아가 제주 작은 마을에 놀러 온 것 같은 소담한 골목을 따라 걷다 보면 대문 너머에 싱그러운 향이 감도는 정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변하는 제주의 자연을 감상하며 일상의 고단함을 식히고 평온한 머무름의 시간을 경험하기를 바랍니다. 정원을 마주하고 있는 두 건물은 차분한 톤의 '하월동'과 따뜻한 톤의 '라잇동'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두 동을 단독으로 이용하며 소중한 인연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공간이 가진 분위기에 따라 이색적인 경험을 더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곳곳에 마련된 야외 테라스와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실외 자쿠지는 제주의 자연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여유를 선물할 것입니다.
제주의 자연을 그대로 옮겨 담은 정원에서 계절마다 느껴지는 싱그러운 향을 경험해 보세요. 실내에서는 이국적이고 안정감 있는 다채로운 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돌담 아래 사계절 이용 가능한 야외 자쿠지와 넓고 편안한 실내 자쿠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신에게 집중하는 고요한 시간을 통해 온전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중정에서 화산석 소재의 다관 세트로 다도 시간을 가져 보세요. 찻잎을 우려내고 마시는 과정 속에 소망하는 모든 일이 이루어질 것만 같은 안온함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하월라잇의 위치는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월정1길 75-7 ] 입니다.
주차는 숙소 인근 공용 주차장에 가능하며, 숙소까지 도보 2분 정도 소요됩니다. 월정리 해변에서 숙소까지의 거리도 도보 5분 이내에 위치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