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서 2시간, 일본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후지산 기슭에 일본 최초의 글램핑 리조트, 호시노와 후지가 자리를 잡고 입다. 마치 숲에 숨겨진 것 같은 부지에서는 호시노 리조트가 컨셉으로 내걸고 있는 압도적인 비일상감을 느낄 수 있다. 객실이나 식사, 환대 등 글램핑에서도 기존의 럭셔리함은 호시노야 후지에서만 체험할 수 있다. 한적한 숲속에서 심호흡을 하다 보면 자연이 주는 사소한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일상생활에서 사용하지 않는 감각이 열리는 것을 느끼고 새로운 자신에 만난다. 한 번쯤은 해보고 싶었던 멋진 아웃도어 라이프를 오감을 자극하는 숲속의 휴식 통해 실현했으면 좋겠다.
호시노야 후지의 캐빈은 자연을 즐기기 위한 설계가 되어 있다. 장작 난로를 갖춘 S Cabin, 가족, 그룹과 머물기에 좋은 F Cabiin, 킹사이즈 베드를 갖춘 개방적인 D Cabin, 그리고 편안함을 강조한 T Cabin으로 총 네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다. 스코프처럼 생긴 심플한 캐빈은 전 객실이 호수를 향해 지어져 아름다운 호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면적의 3분의 1 정도인 널찍한 테라스 리빙에는 편안한 소파와 작은 불을 피워 낭만적인 분위기 연출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실내에 있으면서도 계절별의 자연을 피부로 느끼며 날씨가 좋으면 웅장한 후지산도 눈앞에 나타난다. 그 웅장한 절경은 평생 잊지 못할 것이다.
원하시는 우드 칩을 선택한 후 계절 재료와 함께 훈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완성된 훈제는 위스키, 맥주와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른 아침의 호수는 조용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정적인 호수에서 카누를 타고 노를 저으면서 풍류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전문 가이드가 안내하고 식사도 포함된 호시노야 후지 한정 플랜입니다. 초보 등산객도 부담 없이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후지산과 후지 5호의 절경을 즐겨 보세요.
호시노야 후지의 주소는
[ 1408 Oishi, Fujikawaguchiko-machi, Minami Tsuru-gun, Yamanashi ] 입니다.
· 하네다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시간 소요됩니다.
· 나리타 국체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시간 반 소요됩니다.
· 미시마역에서 픽업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인으로부터 최소 3일 전 예약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