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62
편의시설
수영장
반신욕
바베큐
취사
* 일부 객실에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음
대구 근교에 위치한 청도는 도심에서 멀지 않지만,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지역입니다. 낮은 산을 오르면, 숲에 둘러싸인 나무로 지은 집, 먹집과 운집이 심어져 있습니다. 먹집은 크고 무거운 것들에 지친 우리에게 작고 가벼운 것들이 주는 편안함과 고요함을 느낄 수 있도록, 먹집에서의 머무름이 무거운 생각들을 가벼운 종이와 펜, 잉크로 풀어나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운집은 차갑고 날카로운 소리에 지친 우리에게 따듯하고 부드러운 소리가 주는 울림과 평온함을 누릴 수 있도록, 운집에서의 하룻밤이 당신이 지닌 가장 흐리고 탁한 생각들을 맑고 청아한 소리로 정화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되었습니다.
먹집과 운집 모두 2층의 목조(木造)주택입니다. 먹집은 쉼 없이 달려온 나를 돌아보며, 앞으로의 나를 계획하는 'Think week'을 가질 수 있는 거실 서재와 나무로 둘러싸인 수영장과 스파, 가장 작은 자연을 소유하는 경험을 안겨줄 야외테라스가 있습니다. 운집은 나무집 속에서 공간 가득 울려퍼지는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청음 공간, 안동 전통 한지장판 위 옻칠을 한 바닥과 내부 습도조절을 해주는 마감재로 벽을 이룬 따듯한 구들방, 담장너머로 숲과 하늘이 보이는 노천탕, 작은 마당의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목수의 손으로 다듬어진 공간을 가까이서 경험하세요.
고요한 거실 서재에서 온전히 나에게 몰두하여 보세요.
나무집 내부에 울려 퍼지는 음악에 집중해 보세요.
방문자 리뷰
(3)
반가운 고슴도치 1584
먹집
3주 전
•
독보적인 자작나무 7644
먹집
1주 전
•
신선한 벚꽃 1103
운집
2주 전
•
먹집 운집의 위치는 [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남성현로 404-28 ] 입니다.
숙소 건물 외부 전용주차장에 주차 가능합니다. (숙소 앞 INFORMATION 배치도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