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우붓의 숲속 깊은 곳에 숨겨진 '루마 후잔 에스테이트'는 투숙객들에게 순수한 정글의 매력을 선사합니다. 막시밀리안 옌켈(Maximilian Jencquel)이 디자인한 이 곳은 3채의 독립된 주택과 배드민턴 파빌리온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역에서 채취한 화산석과 재활용 목재 등의 소재를 활용하여 지어진 이 스테이는 투숙객에게 자연과 함께하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루마 후잔 에스테이트'에서는 자연의 포근한 품 안에서, 찾아오지 않던 여유와 평온함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루마 후잔 에스테이트'는 호화로운 풀 빌라와 로프트가 있는 화려한 풀 빌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루마 후잔'은 강변에 자리한 3개의 침실로 구성된 풀 빌라로, 풍부한 열대계곡의 경치를 180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침실이 동쪽을 향하게 설계되어 아침 일출의 따뜻함을 매일 느낄 수 있습니다. '루마 센자 풀 빌라'는 넓은 테라스, 개인 수영장, 그리고 열대 정글의 전망을 자랑하는 2개의 침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와 별도로 새 둥지로 불리는 '셉운 케디스'라는 로프트 방이 있는데 이곳은 전통 인도네시아 스타일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공간입니다.
뜨겁게 가열된 소금물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즐긴 후, 다양한 종류의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오후에는 루마 후잔에서 요가 수업을 듣고 몸과 마음, 그리고 정신을 정화시켜보시기를 바랍니다. 스포츠 애호가들은 파빌리온에서 카덱 강사와 함께 배드민턴, 농구, 축구, 역도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긴 휴식 시간을 가진 후 '루마 후잔 에스테이트'를 떠날 때에는 오랫동안 바라왔던 평온한 회복을 얻었다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발리 우붓의 보석 같은 이 공간에서는 특별한 여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