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전 호스트는 업무차 난터우를 떠났다가 고향의 부름에 이끌려 다시 돌아와 가족들과 함께 유명한 일월담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고요한 시골에 숙박시설을 열었다. 디자이너로 일하는 손님을 만난 후 두 번째 펜션인 삼구십을 만든 씨앗을 묻는다. 디자이너의 아이디어에서 영감을 얻어 전통적인 방 배치를 과감히 포기했고 개방형 공간 콘셉트를 도입했다. 이는 평범함을 벗어난 독특하고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일을 탄생시켰다.
삼구십에는 5개의 독특한 더블룸을 갖추고 있어 심플한 색상으로 시각적 부담을 줄이다. 바쁜 일상의 노고를 덜어주며, 맛있는 아침식사와 부설 일식집도 손님들에게 인기가 높다. 단순한 삶을 좋아하고, 바람에 나뭇가지 끝의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좋아하고, 일월담의 반짝이는 빛을 좋아하고, 산속의 공기와 인정이 좋아서 삼구십은 산속에 아름다움을 심었다. 맑은 날이든 비가 오든 간에 이곳에서 잠시 평화를 찾으세요.
객실은 그레이 컬러 배색을 갖춘 오픈 플랜 디자인으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시각적으로 날렵하고 미니멀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식사는 정성스럽게 준비되어 건강하고 영양가 있어 모든 손님의 입맛을 만족시킨다.
VIP 전용 룸에서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삼구십의 위치는 [ No. 39-10, Qiongwen Ln., Yuchi Township, Nantou County 555301, Taiwan] 입니다.
타이중 고속철도역에서 1.5H정도 버스를 타고 선문호까지 이동한 후 택시를 타고 10분 정도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