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를 이루는 수많은 섬 중 하나인 발리는 ‘신들의 섬’으로 불립니다. 발리섬 안에서도 전통과 아름다움을 간직한 특별한 곳인 우붓(Ubud)은 발리 중부에 위치해있습니다. 울창한 밀림과 평야가 어우러진 조용하고 평화로운 마을인 우붓은 발리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시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예술인의 마을로 불리는 우붓은 19세기 후반 발리 남부의 가장 강력한 영주였던 기안야르(Gianyar)의 영토로 부속되면서 점차 발리 문화의 중심지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저희 타나 가자 우붓 리조트는 발리의 고원지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끝없이 펼쳐진 푸른 논에 둘러 싸인 조용한 리조트는 50,000㎡에 달하는 부지 내에 단 20채의 빌라만 지어져 있어 여행의 즐거움과 마음의 평화를 온전하게 누릴 수 있습니다. 네 가지 타입의 객실은 티크 목재와 발리 예술 작품들로 장식되어 정통 발리 느낌을 표현하고자 하였으며 풀빌라 객실인 One Bedroom Club Pool Villa, Two Bedroom Club Family Pool Villa 객실에서는 전용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신들의 섬 발리와 발리의 전통과 아름다움을 간직한 우붓을 찾아주시는 여러분의 여행이 즐거움과 평화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타나 가자 우붓 리조트의 설립자 헨드라 하디프라나의 개인 소장품이 곳곳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박물관 수준의 미술 작품과 빈티지 인테리어 등 다양한 볼거리가 눈을 즐겁게 합니다.
타나 가자 우붓 리조트에는 다양한 부대시설 및 활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경험으로 발리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지닌 우붓의 타나 가자 우붓 리조트는 실내/외의 모든 공간에서 발리의 아름다운 자연을 가까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신들의 섬으로 둘러싸인 우붓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타나 가자 우붓의 주소는 [잘란 고아 가자, 텡쿨락 카자 우부드, 지냐르, 발리, 인도]입니다.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으로부터 38km 떨어진 지역으로 약 60분 정도 소요됩니다.
우붓 센터를 오가는 일일 셔틀 서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오후 6시까지 무료 제공 / 오후 6시 이후 ~ 12시(자정) 사이는 유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