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_pixel
아만 뉴욕뉴욕의 중심에서 만나는 아만
The Crown Building, 730 5th Ave, New York, NY 10019, United States

₩3,073,020 ~ ₩37,214,646

1 ~ 4 명 / 5 객실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콘크리트 정글 속 꿈이 만들어지는 곳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도시 중 하나로 손꼽히는 뉴욕. 정글 같은 빌딩 속 호텔의 새로운 시대를 개척한 유서 깊은 크라운 빌딩이 아만뉴욕으로 탈바꿈했다. 100년 역사의 뉴욕의 상징이기도 했던 현대 미술관(MoMA)의 첫 번째 공간이었던 이곳은 아만의 첫 도시 주거용 건물이다. 빌딩 맨 위층의 22채의 개인주택과 더불어 83개의 스위트룸이 있다.

    뉴질랜드 데니스톤(Denniston)의 유명 건축가 장 미셸 개티(Jean-Michel Gathy)가 재해석한 다학문적 디자인 방식은 아만뉴욕의 인상적인 건축 디자인을 보여준다. 또한 아만이 상징하는 이념과 가치 '머무르는 이들에게 평온함과 소속감을 선사하는 따뜻한 환대'도 표현한다. 아만뉴욕은 일본 미니멀리즘에서 영감을 받았다. 중립적이고 차분한 인테리어, 일본 에도시대 이전 옛 시대의 영향을 받아 정교한 장인 정신이 돋보이는 벽화, 그리고 모든 스위트룸에 설치된 벽난로까지 모두 맨해튼에서는 보기 드문 실내외 건축 디자인이다.

    아만 뉴욕에서는 맨해튼에서 가장 큰 규모의 루프탑 수영장, 최고급 파인 다이닝, 시그니처 재즈 클럽 그리고 700여 평의 거대한 아만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와인 저장고인 와인 라이브러리는 프라이빗 와인 시음이나 이벤트를 주최하며, 야외 테라스에 자리 잡은 시가 바에서 센트럴 파크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정원도 즐길 수 있다. 아만뉴욕은 특별하게 레지던트 형식으로 형성되어 있어 게스트뿐만 아니라 뉴욕 도심에서 거주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적합한 장소이다. 새로운 개념의 어반 레지던스 호스피탈리티 시장을 만들어 화려함 속 지루함을 뛰어넘는 "콘크리트 정글 속 꿈이 만들어지는 곳"이라는 문구를 구현하고 도심을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바꾸었다.

    Edited by STAYFOLIO
    Image © AMAN
    아만 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