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_pixel
아만킬라평화로운 언덕에서의 휴일
Jl. Raya Manggis, Manggis, Kec. Manggis, Kabupaten Karangasem, Bali 80871, Indonesia

₩1,330,230 ~ ₩7,046,326

1 ~ 5 명 / 7 객실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아침식사
  • 저녁식사
  • 빔프로젝터 또는 TV
  • 수영장
  • 반신욕
발리의 최고급 환대를 느낄 수 있는 곳
공항으로부터 한 시간 반, 소란스러움에서 벗어나 바다와 산으로 둘러싸여 고즈넉한 정취를 드러내는 '짠디다사'가 있다. 왕국이 번성했던 이곳은 당시의 유적과 옛 풍습이 남아 있어 그 자체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토록 다채로우며 여유로운 발리 동해안, '평화로운 언덕'을 뜻하는 아만킬라가 여행객을 맞이한다. 1992년 탄생한 이래 전 세계 각국의 여행 잡지가 선정하는 베스트 리조트로 랭킹에 올랐으며 아만 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높은 곳이다. 건축가 '에드 터틀'이 물의 왕궁을 모티브로 설계했으며 모든 객실은 아름다운 백악의 회랑으로 연결되어 있다. 아만킬라의 상징은 바로 3단 메인 풀. 발리의 라이스 테라스를 마음에 그리며 바다로 녹아들 듯 디자인되어 푸른 바다와 하늘의 아름다운 대비가 인상적이다. 이 그림 같은 리조트에는 200명이 넘는 직원이 있어 최고급 환대를 선사한다.

아만킬라의 객실은 모두 스위트룸이다. 베이식한 타입인 가든 스위트와 오션 스위트에서는 데이베드를 갖춘 야외 테라스가 마련돼 웅장한 언덕의 모습과 아름다운 인도양의 전망을 즐길 수 있다. 풀 스위트와 킬라사리 스위트는 오션 스위트와 동일한 방에 커다란 프라이빗 풀을 갖추어 리조트를 더욱 깊이 만끽할 수 있다. 인드라 킬라 스위트는 프라이빗 풀과 파빌리온을 지닌 249㎡ 넓이의 객실로 바다와 사원의 압도적인 풍경을 제공한다. 아만킬라 스위트는 넓이가 660㎡에 이르며 넓은 룸과 테라스 너머 아묵베이(Amuk Bay)를 바라볼 수 있어 럭셔리한 스테이 경험을 전한다.

아만킬라는 시간과 장소에 따라 다채로운 방식의 식사를 제안한다. The Restaurant에서는 눈 앞에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서양식 요리와 인도네시아 요리로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누릴 수 있다. 3단 메인 풀 뒤쪽 위치한 The Terrace는 아시아 음식과 서양 음식을 아침과 점심 식사로 제공하며, 이 외에도 가벼운 식사나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 The Beach Club, 바다를 바라보며 칵테일을 마실 수 있는 Amankila's Bar가 마련되어 있다. 더 이색적인 경험을 원한다면 액티비티를 추천한다. 스쿠버, 카약, 스노클링 등 워터 스포츠와 요가 클래스, 트레킹, 사이클링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원한다면 발리에 대해 조예가 깊은 아만킬라 가이드와 함께 관광지를 돌아볼 수도 있다. 발리의 오리지널 테라피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파빌리온, 비치클럽, 객실 등 원하는 장소에서 자연 원료를 이용한 전통 발리식 아로마테라피와 같은 스파 트리트먼트를 체험할 수 있다. 리조트의 모든 것을 갖춘 아만킬라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아가길 바란다.

Edited by STAYFOLIO
Image © AMAN
아만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