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_pixel
아만풀로백사장이 고요히 펼쳐진 팔라완 섬에서 보내는 완벽한 휴양
Archipelago, Pamalican Island, Cuyo, 5318 Palawan, Philippines

₩1,847,347 ~ ₩15,330,208

1 ~ 12 명 / 10 객실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아침식사
  • 저녁식사
  • 빔프로젝터 또는 TV
  • 수영장
일상을 떠나 섬으로 휴양하다
필리핀 동부 쿠요 제도의 작은 섬, 파말리칸. 섬은 고요하고 한적한 분위기를 지녀 휴식이 필요한 이들에게 적합하다. 여유가 흐르는 섬 중심부에 다다르면 아만풀로가 편안한 미소로 당신을 맞이한다. 새하얀 백사장과 산호초가 특징인 아름다운 섬은 높은 수준의 안락함과 프라이빗한 머무름을 선물해준다. 잔잔하고 맑은 바다와 함께 자연을 깊이 느끼며 휴양을 즐겨보자.

섬 한적한 곳에 자리한 아만풀로는 바닷가와 숲속 캐노피 안에 자리 잡고 있다. 객실은 카시따(Casitas)와 빌라(Villa)로 구분되는데, 해변으로 바로 연결되는 카시따에서는 언덕 너머로 펼쳐지는 청록색 바다와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빌라의 경우 프라이버시를 강조한 형태로 설계되었다. 오래된 나무와 울창한 덤불이 이루는 초록빛 풍경은 공간을 비밀스럽게 감싸 안아 친구나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기회를 제공해준다. 실내에서 실외로의 이동이 원활하고 야외 라운지와 넓은 수영장이 주변에 조성되어 편안하다. 모든 빌라에는 개인 셰프와 버틀러가 배치되어 있으며 리조트 차를 이용해 섬을 프라이빗하게 탐험할 수 있다.

아만풀로는 4가지 레스토랑을 갖추어 필리핀, 이탈리안, 일식 및 지중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특성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도 다채롭다. 다양한 메뉴와 특색있는 분위기를 즐기며 잊지 못할 식사를 경험해보자. 식사를 기분 좋게 즐겼다면 이제는 몸을 가꾸어줄 차례다. 섬의 가장 높은 지점인 북쪽 언덕에 위치한 아만풀로 스파에는 웰빙 및 피트니스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다. 조용히 사색할 수 있는 평화로운 공간에서 필리핀 전통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해보는 것도 좋겠다.

Edited by STAYFOLIO
Image © AMAN
아만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