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_pixel
아만와나천혜의 모요섬에서의 하루
Moyo Island, Labuan Aji, Labuhan Badas, Kabupaten Sumbawa, Nusa Tenggara Bar. 84313, Indonesia

₩0 ~ ₩0

1 ~ 4 명 / 2 객실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럭셔리 프라이빗 아웃도어 리조트
    발리 동쪽에 위치한 모요 섬은 인간이 손대지 않은 천혜의 자연이 남아 있고 섬을 둘러싼 푸른색 바다는 해양보호구역으로 지정돼 있다. 그런 청정자연의 모요섬에 유일한 리조트인 아만와나가 은신처처럼 자리 잡고 있다. 산스크리트어로 '평화의 숲'을 뜻하는 아만와나는 텐트를 모티브로 한 객실에서 느긋하게 머물며 아름다운 산호초가 남아 있는 바다에서의 다이빙, 코모도섬까지의 크루즈 투어 등 액티비티도 풍부해 다양한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곳을 찾아온 많은 분이 "아만와나가 없었다면 이런 아름다운 섬을 보지 못했을지도 모른다"고 말할 정도로 대자연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조용한 낙원에서 일상의 분주함을 잊을 수 있는 럭셔리한 스테이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

    아만와나에는 두 종류의 텐트형 객실이 마련되어 있다. 한적한 정글 속에 있으며 타마린드 나무로 둘러싸인 '정글 텐트'와 해변에 면하고 있으며 눈앞에 바다 풍경이 펼쳐진 오션 텐트 두 종류다. 장소만 다를 뿐이고 실내는 모두 주변의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실내에는 에어컨과 온수 샤워기가 있는 아만다운 안락한 공간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커다란 창문과 특대 킹사이즈베드, 푹 쉴 수 있는 욕조, 거실 공간 등 다양한 시설로 텐트라고 믿기 어려운 멋진 객실이다. 텐트만의 즐거움으로 비가 오면 빗소리, 바람이 불면 파도 소리와 나무들의 잎사귀 흔들리는 소리가 들려온다. 아침에는 새소리에 잠을 깨고 저녁에는 파도 소리와 함께 잠자리에 든다. TV나 오디오 기기를 굳이 두지 않는 이유는 이런 대자연을 더욱더 가깝게 느끼기 때문일 것이다.

    바다에 면해 있는 메인 다이닝에서 제공되는 요리는 대부분이 섬 내에서 재배하거나 사육된 재료로 만들어지며 당일 잡은 생선을 매일 다르게 사용하는 독특한 메뉴다. 신선하고 심플한 인도네시아 요리와 서구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뮤직 파빌리온은 음악 외에 애프터눈 티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고 계절에 따라 야외 바비큐, 해변에서의 로맨틱한 캠프파이어 디너, 별빛 아래에서 즐기는 디너 크루즈도 가능하다. 또한 아만와나는 아름다운 바다에서 스쿠버와 카약,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워터 스포츠와 선셋크루즈, 모요 섬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트레킹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해변에 가까운 정글의 그늘에서 받는 스파 트리트먼트도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각별한 체험이 될 것이다.

    Edited by STAYFOLIO
    Image © AMAN
    아만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