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_pixel
호시노야 발리현재에 집중한 휴식처
Br. Pengembungan, Desa Pejeng Kangin Kecamatan Tampaksiring, Gianyar Bali, Indonesia

₩742,626 ~ ₩1,111,857

1 ~ 3 명 / 3 객실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아침식사
  • 저녁식사
  • 수영장
사람과 자연의 조화를 중요시 여기는 발리의 호시노 리조트
호시노야 발리는 현재에서의 휴식이라는 컨셉으로 운영되는 호시노야 브랜드의 해외 1호 리조트이며 발리섬 중앙부의 우붓에 위치한다. 우붓은 발리 언어로 약이라는 뜻으로, 해변과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전 세계 사람들이 힐링을 위해 찾는다. 리조트는 우붓의 동쪽, 파케리산 강이 흐르는 계곡에 위치해 자연이 풍부한 숲에 녹아들듯이 자리하고 있다. 마음속 깊은 곳까지 힐링받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 공간은 낙원과 같다. 한 마을인 것처럼 편안한 모습을 한 호시노야 발리에서 특별한 휴가를 보내보는 건 어떨까.

객실은 발리 전통 건축물로 지어진 독립형 빌라이며 3개 타입으로 나뉜다. 계곡을 전망할 수 있는 빌라 바락, 개방적인 거실을 가진 메조네트형 빌라 소카, 그리고 수영장을 바라보는 빌라 부란으로 구성된다. 곳곳에서 아름다운 조각이나 전통 공예를 마주할 수 있어 사람과 자연, 신의 조화를 중시한 발리다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모든 객실은 수영장에 접근 가능할 뿐 아니라 프라이빗한 휴식처 부처 공공 공간, 주위의 자연으로도 자연스레 연결된다. 세 군데에 마련된 고요한 풀 라운지에서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책을 읽거나 시간에 따라 달라지는 경치를 즐겨보자. 호시노야 발리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준비되어 있다.

개방적인 메인 다이닝에서의 저녁 식사는 발리 요리에 일본 스타일을 융합한 코스 요리를 제공한다. 아시아 요리답게 개성 있는 향을 살린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계곡 위 하늘에 떠 있는 듯한 카페에서는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가까이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 외에 자연의 힘을 받으며 편안한 시간을 누릴 수 있는 스파, 요가를 비롯해 전통적인 발리 문화와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무료 액티비티도 풍부하다. 일본의 호스피탈리티 정신과 우붓 특유의 지역적 매력을 살려 완성한 호시노야 발리에서의 숙박 체험은 각별한 추억을 선물할 것이다.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HOSHINOYA Bali
Image © HOSHINOYA Bali
호시노야 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