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_pixel
호시노야 구관물소리에 둘러싸인 미술관에서의 휴식
No.16, Wenquan Ln., Sec. 1, Dongguan Rd., Heping Dist., Taichung City 424, Taiwan

₩1,181,306 ~ ₩1,655,463

1 ~ 7 명 / 5 객실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아침식사
  • 저녁식사
  • 수영장
  • 반신욕
오랜 시간에 걸쳐 자연이 만들어 낸 예술
대만 제2의 도시인 타이중(Taichung) 외곽에 해발 3,000m의 중앙산맥에 둘러싸인 온천지 구관이 있다. 2019년 6월, 이곳에 호시노 리조트의 해외 두 번째 리조트 호시노야 구관이 럭셔리 온천 리조트 테마로 문을 열었다. 호시노야 구관에 방문한 이들은 오랜 시간에 걸쳐 자연이 만들어 낸 장대한 경치에 넋을 잃는다. 긴 대나무 숲길을 벗어나면 현대적인 건물이 나타나는데, 자연과의 조화를 중시한 공간인 만큼 현대적인 외관과 다르게 큰 리셉션에 자연을 표현한 그림이 장식돼 있다. 라이브러리 끝에는 아름다운 워터 가든이 자리한다. 숲속 미술관처럼 아름다운 공간을 거닐다 보면 일상의 피로를 잊기 시작할 것이다. 자연에 둘러싸인 호시노야 구관에서 마음 가는 대로 온천에 몸을 담그고 호화로운 휴식을 경험하길 바란다.

호시노야 구관에는 총 다섯 가지의 객실 타입이 있다. 7명까지 이용 가능하며 테라스가 있는 썬, 객실에서 온천을 즐기기 좋은 위에, 객실 내에 턱이 없어 어르신이나 어린이를 동반한 이들에게 추천하는 샨, 테라스와 리빙 스페이스를 갖추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머물기 적합한 펑, 창문으로 보이는 경치가 웅대한 슈이. 저녁에 샤워를 마친 후 4층에 마련된 특별한 덱에서 휴식을 취해보자. 거실과 침실에서는 천장 높이까지 닿은 큼직한 유리창을 통해 산이 펼쳐져 시간의 흐름에 따라 다른 풍경을 바라볼 수 있다.

호시노야 구관의 다이닝은 과일과 대만 차 등 지역 재료가 다채롭게 사용된 일본의 가이세키 요리 스타일로 제공된다. 훌륭한 식자재, 섬세한 조리기법, 아름다운 그릇이 어우러졌을 때 완성되는 가이세키 요리를 개방적이며 모던한 디자인의 다이닝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본식 온천에는 숲속까지 이어지는 노천탕이 자리해 사계절을 느끼면서 피로를 풀 수 있다. 그 외에도 다실처럼 디자인된 트리트먼트룸에서 스파를 하며 심신의 안정을 취해보자. 호시노야 구관 뒤쪽에는 길이 1,300m의 트레킹코스가 있으며 중간 전망대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한눈에 담을 수도 있다. 호시노야 구관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추억으로 남긴다면 더없이 뜻깊을 것이다.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HOSHINOYA Guguan
Image © HOSHINOYA Guguan
호시노야 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