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_pixel
호시노야 교토교토 문화가 이끄는 몸과 마음의 편안함
11-2, Arashiyama Genrokuzancho,Nishikyo Ku,Kyoto,Japan

₩1,361,183 ~ ₩2,267,544

1 ~ 3 명 / 9 객실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아침식사
  • 저녁식사
  • 빔프로젝터 또는 TV
  • 반신욕
계절에 물들어가는 아늑한 시간
천 년 이상 일본의 수도였던 교토는 깊은 역사와 전통을 지녔으며 유명한 절이나 신사 등이 많이 남아 있는 등 어느 곳보다 일본다움을 느낄 수 있는 도시다. 특히 국내외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이유 중 하나는 다채로운 방법으로 사계절을 표현해 사람들의 오감을 채워 주는 교요리에 있다. 호시노야 교토로 향하는 배 위에서 풍경을 즐겨보자. 천년의 수도가 키워온 세련된 일본 문화를 깊이 느끼며,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숙박 이상의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호시노야 교토는 일본 전통 요소를 생생하게 활용해 현대인의 감성에 맞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디자인한 우아한 공간을 제공한다. 모든 객실에서 대보천(대천)을 내려다 볼 수 있으며 아름다운 사계절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이곳은 예전에 천황이나 귀족이 사계절을 향유하고자 별장을 마련한 장소로 알려지기도 했다. 넓이와 조망이 자랑인 츠키하시, 전통적인 일본 감성을 살린 야마노하, 다양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모던 타니가스미, 자연을 가까이 느낄 수 있는 하시즈쿠, 그리고 경치와 마주 보며 프라이빗한 감각을 만끽하는 미즈노네가 있다. 방마다 일본 특유의 미의식이 가득해 호시노야 교토만의 특별한 환대를 받을 수 있다.

호시노야 교토는 식사로 전통적인 교토 요리를 제공한다. 재료의 장점을 살리는 조리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플레이팅 아이디어로 접시 위에서 사계절의 변화를 표현한다. 각 계절의 풍경을 떠올리며 구성한 음식을 여유롭게 맛보길 바란다. 이외에도 기모노를 입고 교토를 산책하거나 전통적인 계절의 풍물시를 체험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도 준비되어 있다. 고요함 속에서 차분히 시간을 보내 몸과 마음의 안식을 주는 스파 트리트먼트도 잊지 못할 여행의 추억으로 자리할 것이다.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HOSHINOYA Kyoto
Image © HOSHINOYA Kyoto
호시노야 교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