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_pixel
호시노야 오키나와바다와 오아시스
474 Gima, Yomitan, Nakagami District, Okinawa, Japan

₩818,211 ~ ₩1,636,432

1 ~ 4 명 / 5 객실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아침식사
  • 저녁식사
  • 수영장
  • 반신욕
바다를 바라보는 따뜻한 분위기와 청명한 공기
150개가 넘는 섬으로 이루어진 오키나와는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광대한 해변과 산호초로 둘러싸인 이 땅은 드넓은 바다와 함께한다. 또한 오키나와는 다채로운 역사를 간직하고 있어 일반적으로 상상하는 일본과는 확연히 다른 이국적인 분위기가 풍긴다. 리조트 호텔이 많은 일본 중부 지역과 달리, 호시노야 오키나와가 위치한 요미탄 마을은 주택과 밭이 이어지는 조용한 곳이다. 탁 트인 푸른 하늘 아래 완만한 해안선이 멀리까지 보인다. 오키나와의 풍경을 지키듯 우뚝 솟은 성벽 문을 지나 변화하는 바다색을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보자. 사계절을 느끼며 머물 수 있는 이곳에서 일상에서 벗어나 바다에 기대어 마음 가는 대로 머물기를 바란다.

해안선을 따라 줄지어 늘어선 모든 객실은 바다를 바라보며 지낼 수 있도록 오션프런트로 구성되어 있다. 앞에는 바다, 뒤로는 밭이 펼쳐져 시원한 바람이 자유롭게 드나든다. 큰 테이블을 둔 도마 다이닝은 간단한 조리 기능을 갖추어 원하는 시간에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침실 벽지에는 오키나와의 동식물과 생활상이 그려져 지역 문화를 자연스럽게 엿볼 수 있다. 객실 타입은 4가지이며 가족이나 단체로 머물기에 적합한 후시, 테라스 거실이 있는 하루, 바다 옆에서 지낼 수 있는 틴, 그리고 전용 수영장을 포함해 해변에 연결된 티다로 이루어진다. 어느 객실에서든 수평선까지 내려다보이는 바다의 풍경을 독점하면서 오키나와에 사는 듯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호시노야 오키나와 앞에는 풍부한 해산물을 품은 바다가 있다. 메인 다이닝에서는 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오키나와 식재료와 더불어 시칠리아 요리의 에센스가 가미된 요리를 제공한다. 이곳의 음식을 객실로 배달해 프라이빗한 도마 다이닝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24시간 이용 가능한 선셋풀에서는 라운지와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마주한 해변에서 산책하거나 포구에 위치한 카페에서 한가롭게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자연의 힘을 활용해 심신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스파 등 호시노야 오키나와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다.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HOSHINOYA Okinawa
Image © HOSHINOYA Okinawa
호시노야 오키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