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가와현 미우라 반도의 중부 서쪽에 '모로이소'라는 지역이 있다. 차분한 분위기를 가진 이 동네는 어른의 휴양지로서 유명하다. 가장 큰 매력은 아름다운 바다와 경치이고 주변 지역에서도 이 정도의 투명도를 자랑하는 바다는 없다. 그런 하야마에 1일 1팀 한정의 THE HOUSE Moroiso secret beach(더 하우스 모로이소 시크릿 비치)가 탄생했다. 그곳은 차로는 갈 수 없는 낙도 같은 곳에 있다. 깊은 나무들을 빠져나와 해안가 오솔길을 따라가면 보이는 바다 위에 우뚝 선 새하얀 건물. 눈앞에는 바다와 갯바위, 해변이 펼쳐져 있고 하얀 모로이소 등대가 있다. 호스트는 그런 아름다운 풍경을 "모로이소 블루(moroiso blue)"라고 이름지었다. THE HOUSE로 운영하는 숙박시설 중 'secret beach'라는 이름이 붙은 새하얀 저택은 아무도 모르는 아름다운 모로이소 블루의 바다 앞에 마치 아지트처럼 자리 잡고 있다. 그런 THE HOUSE Moroiso secret beach는 '한발 더 앞서의 호화로움'을 체험할 수 있는 프라이빗 공간으로서 우리의 마음을 고요히 치유해 줄 것이다.
대문을 들어가 하얀 계단을 오르면 잔디 공간이 있고 고급 호텔 스위트룸 등에서 채용된 한스그로헤(Hansgrohe)의 세련된 샤워 파이프가 반겨준다. 해수욕과 낚시, 마린 스포츠를 한 후 이곳에서 쾌적하게 샤워할 수 있다. 내부로 들어서면 지붕이 높은 목조 건물을 활용한 개방감 있는 디자인으로 설계된 리빙 다이닝 공간이 펼쳐져 있다. 파노라마 창문과 리빙 테이블이 있고 안쪽에는 키친과 소파 리빙이 있다. 더블 베드가 두 개인 첫 번째 침실도 리빙 공간과 연결되도록 마련되어 있고 건물의 가장 안쪽에 있는 침실에는 세미 더블 베드가 두 개 있으며, 크게 열리는 유리문과 그 끝에 있는 테라스로 인해 개방적인 아침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
THE HOUSE Moroiso secret beach의 큰 매력 중 하나는 역시 오션뷰이다.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다이닝과 리빙은 앞 유리창을 갈매기가 가로지르기도 해 마치 자연 속에 스테이하는 듯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물론 욕실도 전면이 오션뷰로 준비돼 있다. 가릴 것 없는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의 압도적인 풍경을 꼭 만끽해보길 바란다. 그리고 또 다른 매력은 리빙 다이닝의 키친에서 창문 하나로 연결되는 아웃도어 리빙이다. 호주 바이런 베이를 이미지한 프리미티브한 디자인의 지붕을 가진 이 아웃도어 리빙에서는 자연과 일체화된 듯한 편안함을 맛보며 옵션 BBQ도 즐길 수 있다. 레인지, 냉장고, 인덕션 등 주방 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홈파티처럼 모두 함께 요리를 해보는 것도 좋다. THE HOUSE Moroiso secret beach에서는 도시를 벗어난 대자연 속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소중한 시간을 호화롭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