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찾아온 새해, 첫 시작은 늘 우리를 설레게 해요. 올해 나의 운명을 정해줄 첫 노래를 고르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다이어리의 첫 번째 장을 펼쳐요. 새로운 목표와 다짐을 새기기에 여행만큼 좋은 게 있을까요. 익숙하지 않은 장소에서 나의 감각은 활짝 열리곤 합니다.
스테이폴리오와 함께 새해 첫 여행을 준비해 보세요. 짧은 일정으로도 휴식과 사유하기 좋은 스테이를 소개합니다. 춘천, 양양 등 서울 근교뿐만 아니라, 부산, 제주까지, 언제 가도 좋은 지역들을 모아 보았어요. 거창하지 않아도 좋아요. 최대 30% 할인과 함께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 찬 여행을 떠나 보세요.
대상
새해 첫 여행을 계획 중인 당신에게
기간
2025. 1. 6. - 2025. 1. 24.
혜택
1 - 2월 투숙 시 최대 30% 할인 혹은 기프트 제공
비온후풍경
강원˙양양군2~8명
최대 20% 할인 > ₩208,000 ~ 강원도 양양 남애해변 근처의 한적한 마을.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쉼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비온후풍경'은 중정과 정원을 중심으로 건축에 자연을 가득 담은 공간이에요. 이곳에서 하루를 보내며 사색과 치유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10% 할인 및 조식 제공 > ₩289,800 ~ 춘천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 있는 스테이 ‘물뭍’은 물과 땅이 만나는 곳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북한강을 바라보며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단정한 다도 세트를 사용해 차를 우리고 향을 맡으면, 마음이 평온해지는 듯합니다.
최대 20% 할인 및 조식 제공 > ₩224,000 ~ 경주, 보문 들판 사이를 지나 조용한 시골 동네에 자리 잡은 ‘크루그 스테이’는 온전히 자기 자신을 누리는 쉼을 제공합니다. 바이닐의 따뜻한 노이즈와 고소한 커피 향, 취향에 맞는 책까지 다양한 영감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10% 할인 > ₩243,000 ~ 경주 번화가에서 조금 떨어진, 소박한 풍경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작은 마을에 ‘호헤 경주’가 있습니다. 동서남북 사방으로 토함산, 대나무 숲, 논, 한옥 지붕 등 여러 매력의 자연이 둘러싸고 있습니다. 가볍게 오르내리는 공간 속에서 사색에 빠져들어 보세요.
최대 30% 할인 > ₩139,300 ~ 부산의 랜드마크, 광안대교를 마주한 곳에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도심 속 휴양지, '애프터챕터'를 만나보세요. 프라이빗 명상 프로그램인 ‘피스 오아시스’, 갓 구운 빵과 브런치를 맛볼 수 있는 ‘포코 베이커리’까지 다양한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요.
20% 할인 > ₩440,000 ~ 제주 금성리의 마을 한편에 드넓은 밭과 애월 바다를 감싸안은 곳에 ‘서리어’가 있습니다. 해가 질 때면 밭이 펼쳐진 넓은 창에 주홍빛 노을이 스미고 아침에는 무성한 숲이 보이는 회랑 사이로 고요한 그림자가 드리우는 공간입니다. 일상에 서린 생각을 잔잔히 사유해 보세요.
최대 20% 할인 > ₩304,000 ~ 제주 월정리에 위치한 '스테이숨길'은 제주의 초가를 연상시키면서도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묻어납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제주의 풍경과 함께 하루를 보낸 후, 다음 날 아침에 필라테스, 요가 클래스에 참여하며 뜻깊은 여행을 마무리해 보세요.
15% 할인 및 연박 시 와인 제공 > ₩340,000 ~ 기분 좋은 소란함을 담은 월정리 해변에서 골목으로 한 발짝 들어가면, 높은 돌담에 둘러싸인 프라이빗한 '하월라잇'이 있습니다. 제주의 사계를 담은 정원과 서로 다른 색을 지닌 두 개의 공간에서 더 나은 삶을 위한 휴식을 취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