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 15%, 주말 10% 할인] 단양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산과 강과 사람이 만나는 곳이 있어요. '놀라움과 동감'이라는 의미의 ‘빌라 마르디’라는 이름처럼, 창밖으로 내려다보는 남한강의 풍경은 감탄을 자아냅니다. 낮에는 따듯한 햇살이, 해가 지면 밤하늘에 별이 쏟아지는 곳에서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주중 15%, 주말 10% 할인] ‘썸웨어’는 겪어온 시간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전통 가옥의 따뜻함과 차분함이 느껴집니다. 걸어서 10분 거리에 통인시장과 수성동 계곡 등 서촌의 매력적인 장소들이 가까이 위치해 있어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즐기며 사색하는 시간의 가치를 느껴보세요.
[주중 15%, 주말 10% 할인] 강과 산 그 사이 어디쯤, 기슭에 솟은 작은 욕탕, ‘아틴 해우’는 하나의 건축물을 수직으로 나누어 3개의 층을 이용합니다. 1층에는 다이닝을 위한 원형 테이블이 있고, 밖으로 시선을 향하게 하는 창문이 있습니다. 창 너머의 계절을 담은 숲을 보며 봄을 느껴보세요.
[주중 15%, 주말 10% 할인] 풍랑 속 배처럼 험난한 일상이라도, 집에 돌아오면 고단함을 내려놓게 되어요. ‘집생각’은 조용한 거제도 장목의 바닷가 마을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향에 온 듯한 편안한 마음으로 동네를 산책하면 시원한 바다도 만나고, 깔끔하게 정돈된 정겨운 시골집도 마주해 보세요.
[주중 15%, 주말 10% 할인] 경북 성주, 오래된 여관을 탈바꿈하여 만들어진 새로운 공간 '버들맨션'이 있습니다. 다양한 타입의 아늑한 객실과 함께 여러 부대시설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햇살이 좋다면 피크닉 바구니와 자전거를 빌려 근처의 공원으로 놀러 가는 것도 좋아요.
[주중 15%, 주말 10% 할인] 경주 산내면, 산을 포근히 두르고 하늘을 살포시 덮은 장소에는 ‘경주옥’이 자리하고 있어요. 아침에는 펼쳐진 평원과 무한한 하늘을 바라보고 해가 산을 넘어갈 즈음엔 정원을 산책해 보세요. 대나무 숲을 지나는 바람 소리는 고즈넉한 분위기를 선사해요.
[주중 15%, 주말 10% 할인] ‘한옥스테이 쉼’의 호스트는 가장 전통적인 도시인 전주에서, 일상을 벗어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했어요. 전통 한옥의 구조를 살리되, 유럽 감성의 인테리어로 편안함을 더했습니다. 본채와 별채로 이루어진 여유로운 공간 구성으로 온전한 ‘쉼’을 경험해 보세요.
[주중 15%, 주말 10% 할인] ‘한옥스테이 까치’는 전주 한옥 마을에 위치해 있어요. 정원에는 소파와 족욕공간이 한켠에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합니다. 따뜻한 날씨에 피어나는 다양한 야생화와 나무를 즐겨 보세요. 주변의 한옥 마을은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공간이에요.
[주중 15%, 주말 10% 할인] ‘어흥어음’은 제주도 애월의 중산간 마을 어음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과거라면 마치 호랑이가 내려왔을 법한 한적한 마을의 느낌을 담아 스테이 이름을 지었습니다. 마당의 툇마루에 걸터 앉아 새소리와 물소리를 함께 들으며 시골 마을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주중 20%, 주말 15% 할인] 제주시 애월읍 광령리에 위치한 ‘오각’은 바다의 수평선과 하늘의 풍경을 함께 담고 있는 언덕 위에 있어요. 이곳은 크게 본채와 별채 수영장이 있는 바깥채로 이루어져요. 두 공간을 이어주는 넓고 푸른 잔디는 바라보는 것만으로 마음이 편안해지는 듯합니다.
[주중 15%, 주말 10% 할인]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특히 더 고요한 신흥리에 ‘녹음실 제주’가 있어요. 녹음실에서 일을 했던 호스트는 소중한 추억이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공간을 구성했어요. 해가 지면 랜턴을 들고 고즈넉한 밤 산책을 즐겨보세요. 오로지 휴식이 필요한 당신에게 알맞은 공간이 될 거예요.
[주중 15%, 주말 10% 할인 / 와인 & 맥주 기프트 증정] 신비롭고 다채로운 민트 빛을 품은 함덕 바다 옆 '박하제주'를 소개합니다. 바로 옆에는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서우봉도 있어요. 가벼운 산책도 트래킹도 모두 좋아요. 이곳에 머무는 동안 일상을 내려놓고 그저 편안히 쉬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