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경주, 고즈넉한 마을에는 볕이 가득 담기는 품산의 집이 있습니다. 널찍한 마당에는 흰 백일홍 나무가 있고 서쪽에는 오봉산의 부드러운 능선이 담깁니다. 우드톤으로 꾸며진 내부로 들어가면 사계절을 따라 아름답게 변화하는 품산저수지의 경치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집니다. 눈길이 닿는 곳마다 푸른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따사로운 낮에는 평상에서 자연을 보며 차를 마시고, 주황빛으로 물드는 하늘을 보며 노천 욕조에서 몸을 데워보세요. 야외에서 일행과 저녁 식사로 바비큐를 먹고, 불멍을 바라보며 둘러앉아 이야기를 나누면 어떨까요. 한기가 느껴진다면 실내로 들어와 다 같이 빔프로젝트로 보고 싶던 영화를 봐도 좋겠습니다. 조용하고 한적한 시골 마을의 까사드품산에는 온기가 가득합니다. 사계절 아름다운 품산지를 품은 이곳에서 미뤄온 여유를 맘껏 누려보기를 바랍니다.
널찍한 마당에서 호흡을 깊게 내쉬어 보세요. 서쪽으로는 오봉산의 부드러운 능선이 펼쳐져 있습니다.
시원한 공기를 쐬며 따뜻한 물에서 긴장을 풀어보세요.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경험을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기다란 창을 통해 사계절에 따라 아름답게 변화하는 품산저수지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푸른 자연을 가까이서 느껴보세요.
까사드품산의 위치는 [ 경북 경주시 건천읍 신평못밑길 45 (신평리) ] 입니다.
건물 외부에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