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의 중심가인 서귀동에는 너른 바다의 서귀항과 새섬이 있고, 뒤쪽에는 웅장한 한라산이 있습니다. 호스트는 자신의 고향인 이곳에 지친 사람들이 편히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그렇게 탄생한 '서귀맨션'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큰 창이 매력인 공간입니다. 창밖을 보면 온종일 배가 왕래하며 새벽부터 부산한 항구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매일 반복되는 보통의 날을 뒤로하고 가만히 멈추어 봄으로써 잔잔한 위안을 받아보세요.
서귀맨션은 좁은 땅을 높게 올린 5층의 협소 주택으로 ‘서귀맨션01’ 과 ‘서귀맨션02’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층을 컴팩트하게 구성하여 공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내부에서도 제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벽체 위에 원목을 덧대었고 자연과 연관된 오브제, 직접 키운 식물로 공간을 꾸몄습니다. 1층부터 2층까지는 서귀맨션02의 객실로, 3층부터 테라스가 있는 5층까지 세 개의 층은 서귀맨션01의 객실로 사용됩니다. 직접 내려 마시는 핸드드립 커피, 다과, 공간과 어울리는 음악을 들으며 서귀맨션을 보다 깊게 경험하는 것은 어떨까요. 창가에 앉아 펼쳐지는 해 질 녘의 노을과 제주 밤바다를 바라보며 사색의 시간을 보내세요.
큰 창이 있는 4층과 테라스가 있는 5층에서는 정면으로 넓게 펼쳐진 바다와 섬을, 뒤로는 웅장한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3층 다이닝 공간에 핸드드립 커피와 다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간에 어울리는 선정된 음악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스테이의 내부에서도 제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벽체 위에 원목을 덧대었고, 키운 식물과 자연과 연관된 오브제로 공간을 구성했습니다.
서귀맨션의 위치는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668-2 ' 입니다.
주차는 1분 거리에 위치한 무료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서귀포시 서귀동 6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