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하우스는 단순한 머무름의 공간이 아닌, 삶의 균형을 회복하고 내면의 평온을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고요한 음악과 따뜻한 온기, 깊은 호흡이 머무는 이곳을 경험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공간에 발을 딛고, 처음으로 마주하게 되는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라운지. 이 곳에서는 난로의 은은한 온기가 음악과 함께 어우러져 이 공간을 찾아온 모두를 환대합니다.
정원으로 이어지는 식당에는 긴 식탁이 놓여 있습니다. 함께 나누기 좋은 이 공간에서, 다양한 조리 도구와 커피, 차를 곁들여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세요.
오래된 벽돌집을 고쳐 만든 이 스파 하우스에서는, 넓은 창 너머로 펼쳐지는 후정을 바라보며 고요한 목욕의 시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정성스레 가꾼 빌레를 배경으로, 따뜻한 욕장의 온기와 천장에서 내려오는 시원한 바람, 온돌 평상의 아늑함이 어우러져 한국적인 목욕 문화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는 치유의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대문채 오른편 벽장문을 열면 요가 매트와 싱잉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닥에 요가 매트를 펼치고 앉아 부드러운 바람을 느끼며 고요한 숨결 속에서 흐트러졌던 마음의 중심을 세워보세요. 내면의 균형과 평온이 천천히 되살아나는 시간을 경험해보시기를 바랍니다.
티하우스는 시사오의 감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형태의 다기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티 테이블에 앉아 원하는 다기를 선택하여 천천히 차의 향과 온기를 경험해보세요.
시사오 하우스의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촌리 1855-1] 입니다.
숙소 옆 차량 2개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