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의 분위기가 그려지는 이름, 빈티지제주는 제주 한경면의 오래된 돌집 세 채를 스테이로 새롭게 만든 곳입니다. '오래되어도 가치 있고 새로운 것'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마음으로, 스러져가는 제주의 옛 공간을 다시 해석했습니다. 용수리 마을 풍경과 잘 어울리는 집의 형태를 고민했고, 자연 안에서 여럿이 즐기는 파티와 휴식이 제주 여행의 새로운 여정이 되었으면 합니다.
빈티지제주는 세 채의 독립된 객실인 Poolhouse, Stonehouse, Cottage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빈티지제주의 큰 테마는 'Big Party'입니다. 독립된 세 채의 공간을 모두 사용할 경우, 최대 16명까지 함께 머물 수 있습니다. 스몰웨딩, 돌파티, 회갑연, 고희연 등 가족의 소중한 날을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 프라이빗하고 쾌적한 공간을 찾는다면, 빈티지제주 어떠신가요? 일상을 벗어나 제주의 풍경 속에서 보내는 우리들만의 시간. 오래 간직할 모두의 추억을 선물하는 좋은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제주석인 현무암으로 쌓은 돌집을 인도어 풀과 가드닝, 빅테이블, 오픈 키친으로 구성한 디자인은 새로운 공간 경험을 창출합니다. 오래된 멋을 간직하면서도 지금의 시대 가치에 부합하고자 한 디테일은, 이 곳을 찾는 분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어줄 것입니다.
제주돌담, 푸른 하늘, 용수리의 잔잔한 마을 풍경을 바라보며 인도어 풀에서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휴식은 일상의 피로를 녹여줍니다. 만약 이곳에서 결혼식을 마치셨다면, 수영장 피로연 파티를 열어보는 새로운 경험의 장이 되어줄 것입니다.
세 채의 공간을 연결해 최대 16명까지 묵을 수 있는 ‘빈티지제주’의 테마는 ‘BIG PARTY’입니다. 스몰웨딩, 돌파티, 회갑연, 고희연 등 가족의 소중한 행사를 프라이빗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두가 간직할 추억을 만드는데에 최적의 공간이 될 것입니다.
네비게이션에 빈티지제주의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용수리 1502] 를 검색해 주세요. 제주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약 45km 거리이며,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빈티지제주는 대중교통으로는 접근이 어렵습니다. 제주 지역 특성상, 대중교통보다는 렌트카 이용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