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스크리트어로 자비를 뜻하는 KARUNA는 큰 창 가득 바다를 담은 공간 입니다. 아담한 마당을 지나 거친 느낌의 계단실과 복도를 통과 하는 과정에는 권태로운 현실에서 벗어나 바다 풍경을 좀 더 극적으로 만나게 하기 위한 건축가의 의도가 담겨 있습니다.
멋진 풍경과 디자인 가구,조명, 작은 공예품까지. 감각적인 당신을 위한 '일상 예술 상점' 카루나 입니다. 이곳에서 가장 아름다운 작품은 당신 입니다.
객실 하나하나에는 좋은 것만 누리고 가길 바라는 카루나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브랜드 조명과 가구, 디자이너의 수전과 욕조가 있습니다. 작가들의 공예품과 패브릭 등 객실 곳곳 오브제를 즐겨보세요.
어떤 계절이어도 마음을 흔드는 풍경이 있습니다. 2층과 3층에는 바다가 보이고, 3층에는 산과 마주합니다. 하염없이 하늘과 바다를 마주한 채로 시간을 보내보세요. 어쩌면 마음속의 자신과 마주할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1층 라운지바에는 카루나의 콜드브루를 찾아주세요. 맛있는 디저트도 활발히 연구 중입니다. 라운지의 푸른 잔디 위 커다란 빈 백에 누워 시원한 바람과 따뜻한 햇볕을 즐겨보세요.
자가용 이용 시
내비게이션에 카루나 주소 [양양군 현남면 인구길 36] 를 검색해주세요.
서울양양고속도로를 벗어나 남쪽으로 해변을 따라가다 보면 인구해수욕장 앞에 카루나가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 시
양양시외종합터미널에서 지경리(12) 버스 탑승 후 인구초교 정류장에서 하차합니다. (26개 정거장 약 1시간10분 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