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광 좋기로 유명한 제주도에서도 아름다운 해변으로 손꼽히는 곽지과물 해변. 이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전망 좋은 곳에 모노가든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모노 벽돌로 건물을 지어 '모노가든(Mono Garden)'이라고 이름지었고, A와 B 두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외부는 건물을 둘러싼 풍성한 조경 덕분에 자연과 잘 어우러지고, 내부는 평소에 누리기 어려웠던 여유와 공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가구와 소품을 엄선하여 고급스럽게 꾸몄습니다.
모노가든 세 개 동의 건물 중 한 동에는, 오션뷰 갤러리 카페인 카페모노가 있습니다. 금색 모래가 반짝거리는 곽지 해변부터, 해안선이 절경을 이루는 애월 한담해변까지. 통 창 밖으로 펼쳐지는 바다가 일상의 생각을 잠시 내려놓게 하는 이 곳에서, 지친 마음을 달래며 꿈꾸던 여유와 휴식을 즐겨보세요.
뉴욕과 런던, 도쿄 등에서 수입한 디자인 가구들과 스웨덴의 명품침대 덕시아나, 밀라노의 구스침구, 가구와 소품을 엄선하여 고급스럽게 꾸몄습니다. 꿈꾸던 것들로 채워진 공간에서 평소에 누리기 어려웠던 여유를 경험해 보세요.
금색 모래가 반짝거리는 곽지 해변부터, 해안선이 절경을 이루는 애월 한담해변까지. 시원하게 펼쳐진 해안가를 따라 천천히 산책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객실의 창문과 바다를 향해 열린 테라스에서 제주의 오션뷰를 눈에 담으실 수 있습니다.
네비게이션에 모노가든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금성리 469] 를 검색해 주세요. 제주국제공항에서 약 22km, 50분 거리입니다.
대중교통으로 오실 경우, 제주국제공항에서 316(번대동) 버스를 타고 헌사마을 정류장에서 내리세요. 202(서귀포버스터미널) 버스로 환승하여, 금빛신협정류장에 하차하시면 됩니다. 약 1시간 20분정도 소요됩니다.